Zion Church :: 마쉬아흐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블로그 이미지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뜻대로 바르게 믿고 가르치며 예슈아 마쉬아흐의 재림을 기다리는 교회
Yaacob
마쉬아흐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세상 죄를 지고 가실 아들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알아 보자. 하나님께서는 창세 전부터 자원하여 세상 죄를 지겠다고 하신 아들 곧 마쉬아흐를 사랑하시어 영광을 주셨을 뿐만아니라 자기의 하시는 모든일을 보이시고 의논하셨다. 그 뿐만 아니라 온 우주 만물을 다 그 아들 마쉬아흐께 주셨다. 성경 말씀을 통해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자.

창세 전부터 사랑하시어 영광을 주심
"제가 그들 안에 있고 또 당신께서 제 안에 계신 것은 그들이 완전히 하나가 되어서, 세상으로 하여금 당신께서 저를 보내신 것과 당신께서 저를 사랑하신 것처럼 그들도 사랑하신다는 것을 알게 하기 위함입니다. 아버지시여, 제가 원하오니 당신께서 제게 주신 그 사람들이 제가 있는 곳에 저와 함께 있게 해 주시고 이 세상 기초 전부터 저를 사랑하셔서 제게 주신 제 영광을 보게 하십시오. 의로우신 아버지시여, 세상은 당신을 모르지만 저는 당신을 압니다. 이 사람들도 당신께서 저를 보내셨다는 것을 압니다. 저는 그들에게 당신의 이름을 알게 했고 또 앞으로도 알게 할 것입니다. 이는 당신께서 저를 사랑하신 그 사랑이 그들 안에 있고 저도 그들 안에 있기 위함입니다."
(요하난-요한복음 17장 23절~26절)

자기의 행하시는 것을 다 아들에게 보이심
"참으로 아버지께서는 아들을 사랑하셔서 그가 행하시는 모든 일을 아들에게 보여 주시며 또 이보다 더 큰일을 그에게 보여 주시리니 너희가 놀랄 것이다."
(요하난 5장 20절)

만물을 다 그 손에 주심
"아버지께서 아들을 사랑하셔서 모든 것을 그 아들의 손에 주셨다."
(요하난 3장 35절)

이렇게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사랑이시기에 그 아들 마쉬아흐 예슈아께서도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이셨다. 그리하여 처음부터 세상 죄를 위한 희생제물(속죄제물)이 되기를 자원하신 것이다. 이 세상에 태어나는 인간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사랑이 필요치 않은 사람은 하나도 없다. 그리고 이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사람은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멸망할 이유가 전혀 없는 것이다. 그런데도 하나님의 이름(사랑의 원천=생명의 원천)을 알지 못해서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는 것을 불쌍히 여기시고 친히 속죄제의 어린양으로 오셔서 하나님의 이름을 알려주시는 이 마쉬아흐를 삶 속에 모셔서 영원한 생명의 나라에 우리 모두가 들어가기를 간절히 바란다.

샬롬!

posted by Yaac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