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on Church :: 지금은 짐승의 표가 강요되려고 하는 때이다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블로그 이미지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뜻대로 바르게 믿고 가르치며 예슈아 마쉬아흐의 재림을 기다리는 교회
Yaacob
2013. 2. 12. 20:55 외솔/천로역정

지금은 짐승의 표가 강요되려고 하는 때이다

"또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자나 종이나 모두가 다 그들의 오른 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했다. 그래서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지지 못한 사람은 사거나 팔지를 못하게 했으니 이 표는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숫자이다."(요하난의 계시 13장 16절, 17절).


1. 개인의 자유가 감시된다

지금은 짐승의 표가 강요되기 위하여 모든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는 때이다. 특별히 이번 미국 대선에서 오바마 대통령이 재선되자, 그가 주장하는 "오바마 헬스 케어"가 마쉬아흐인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미국의 새로운 건강 보험법(The New Health Care), 일명 "Obamacare"로 알려진 이 법안에는 베리칩에 관한 항목이 들어 있다. 이 법안 "H.R..3200 section 2521. pg 1001 paragraphed 1" 항목에는 모든 미국 시민이 법안이 인준된 지 3주년이 되는 2013년 3월 23일 까지는 모두 "RFID"칩을 몸 안에 이식하도록 해야 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RFID" 칩이란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무선 주파수 인식)의 약자인데, 겨자씨만큼 작은 크기로 이 안에 엄청난 정보들이 들어가는 칩이다. 이것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사물 등의 다양한 개체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인식 기술로서, 그 대상의 모든 정보를 IC 칩에 내장시켜 이를 무선 주파수로 추적할 수 있도록 한 기술이다. 또 인공위성이나 이동통신망과 연계하여 정보시스템과 통합하여 사용된다. 


모든 사람이 의무적으로 건강보험을 들지 않으면 벌금을 물게 하는 제도와 복지와 건강을 내세워 각 개인의 신상정보를 작은 칩에 집어넣어 인체에 주입하는 "베리칩" 이식 종목은, 모든 사람에게 짐승의 표를 강요하고 통제하려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경종이 되고 있다. 2014년부터 미국에서 베리칩이 시행되며 이것을 거부하면 벌금형이 부과된다고 하니 심각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일부 종교계에서 주장하듯이 베리칩이 짐승의 표는 아니다. 그것이 짐승의 표를 강요하고 국민을 통제하는 수단이 되는 것은 확실하지만, 베리칩 자체가 짐승의 표라고 말하는 사람은 성경의 예언을 모르는 사람이다. 아무튼 , 이 오바바 케어 건강보험 개혁안은 짐승의 표의 예언 성취를 앞두고 마쉬아흐인들에게 무척 의미심장한 사건이 아닐 수 없는데, 오바마 대통령의 재선 성공과 함께 짐승의 표를 강요하고 강제할 준비가 다 갖추어졌다는 신호가 되므로 우리 마쉬아흐인들은 마지막을 위해 준비하는 일에 박차를 가해야 할 것이다.(베리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베리칩으로만 개인을 통제한다는 발상은 이미 구시대적인 것이 되어 버리고 말았다. 요즈음은 언제 어디서든 자동적인 도청과 감시를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최근에는 미 공군에서 곤충 크기만 한 무선 사이보그 감시 장비가 실전에 배치돼 사용되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2012년 6월 19일 최근 몇 년간 제기돼 오던 소형 무선 정찰 장비들이 실전에 베치돼 있다고 밝혔다. 최근까지 미군은 공식적으로 소형 무선 무인 정찰기에 대해 부인해 왔다. 잠자리 모양을 한 소형 사이보그 정찰기도 개발에 실패했다는 식의 설명을 덧붙이기도 하면서...  하지만 실제 상황은 다르다 .전직 미 공군 대령인 톰 에르하드(Tom Ehrhard)와 몇몇 전문가들은, 데일리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를 통해 "미국은 몰래 할 수 있는 일이 꽤 많다."고 설명하며, 최근에 공개된 "사이보그 파리"등이 대표적인 사례라고 밝혔다. 이 초소형 무인 정찰기들은 레이더 망에 걸리지도 않고 건물 내부 등을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사이보그파리는 테러리스트에 대해 공격까지 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미국의 펜실베이니아 주립 대학의 GRASP 연구소는 작은 새 모양을 한 20기의 나노 쿼드로터 무인 항공장비가 비행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기술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람의 조작이 없어도 미리 짜인 명령데 따라 적을 공격하는 형태까지 진화하도록 하는 것이다. 사람의 눈으로 식별하기도 어려운 작은 곤충 크기의 무인 정찰기들의 등장은 미국뿐 아니라 세계 어디서든지 사생활의 자유가 없는 사회를 만들고 있으며, 이런 장비들은 짐승의 표를 거절하는 하나님의 참 백성이 감시와 핍박을 당할 짐승의 표 환란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2. 국가의 경제적 몰락은 짐승의 표의 지름길이 된다

오바마 대통령이 재선되면서 경제적인 악재가 지속할 때에, 미국에 야기되는 문제와 무질서와 폭동들 때문에 국민이 치안과 리더쉽에 있어서 더 강력한 정치력을 원하게 될 것이며, 그리하여 우려한 대로 미국이 사회주의 성격을 띤 강한 국가로 변모하게 될 때 짐승의 표는 더 쉽게 강요될 수 있다. 현재 미국을 비롯하여 유럽 각국의 부채율이 급격하게 치솟고 있다. 세계화 전략으로 한 지구촌이 된 세계는 경제적으로 갚은 상관관계를 형성하게 되어 있고, 한 국가의 경제적인 부도와 몰락은 도미노 현상처럼 다른 국가에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어 경제 하락과 몰락의 위기가 함께 일어나는 현상이 빚어지고 있다. 현재 유럽에 닥친 유로존의 위기와 유럽국가들의 경제적인 몰락이 그것을 증명해 주고 있지 않은가? 경제 위기와 몰락 때문에 그리스와 스페인을 비롯한 유럽국가들에서 일어나는 시위와 폭동들은 심상치 않은 예언 성취의 징조가 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캘리포니아 주를 비롯한 미국의 주들이 파산선고를 하고 실업률이 치솟는 사실들 또한 예언 성취와 무관하지 않은 것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듯이 짐승의 표는 특별히 경제적인 문제와 깊은 관계가 있다. 짐승의 표를 받지 않으면 매매를 하지 못하게 한다는 것이 성경에 예언되어 있다. 사탄은 마지막 짐승의 표 강요를 위해 모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세계의 경제를 배후에서 조종하는 세력을 이용하여, 그리고 세계 경제와 각국의 경제를 몰락하게 한 후 그것을 구제하게 하는 시스템과 조직을 이용하여 세계의 경제를 통제하며 짐승의 표를 강요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는 것이다. 경제적인 위기의 때에 교황권의 부와 권력은 세계를 통제하는 세력으로 쉽게 부상하게 될 것이다.  이제 사탄은 짐승의 표를 강요하고 선과 악의 대 쟁투의 접전을 벌이며 마지막 클라이맥스를 향해 질주하려 하고 있다. 경제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종교적인 면이나 정치적인 면을 살펴보아도 모든 준비는 다 되어 있다. 다만 필요한 것은 하나님의 인을 받고 선과 악의 대 전쟁에서 하나님을 위해 싸울 군사들이 준비되는 일이다.


지금은 글로벌 시대이다. 이 세상이 하나가 되어 있고, 하나의 명령이 온 세상을 지배할 수 있도록 준비된 시대, 다니엘의 예언처럼 사람들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해진 마지막 때이다. 이제는 복음이 동시대에 갑자기 온 세상에 전파될 수 있는 시대가 되었고, 하나님께서 마지막 큰 성령의 운동에 참여할 준비된 일꾼들을 통해 그 일을 시작하려고 하고 계시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사용하실 수 있는 참된 일꾼이 되기 위해, 우리는 지금 이 현대 시대에 주어진 복음, 그것에 의하여 모든 사람의 운명이 결정지어지는 그 엄숙한 복음을 받아들이고 연구하며 변화함을 받아야 한다.

posted by Yaacob